자주하는 질문 (FAQ)

Q. A6 A6(과열)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6]에러는 과열에러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5 A5(온도센서 오류) 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5]에러는 온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4 A4 (온도센서 오류)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4]에러는 온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3 A3(온도센서 오류)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3]에러는 온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2 A2 (수위센서 오류)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2]에러는 수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5 A5(동파방지모드) 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5]에러는 동파방지 예방모드입니다. 

온수보일러의 온도가 5℃ 이하로 떨어지면 동작하여 15℃가 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일정기간 후에도 A5가 해지되지 않으면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4 A4(과열) 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4]에러는 과열에러입니다. 

온수보일러의 전원을 제거한 후,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3 A3(온도휴즈 및 과열방지센서 불량) 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3]에러는 히터온도휴즈 및 과열방지센서 불량입니다. 

온수보일러의 전원을 제거한 후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1 A1(저수위 에러)이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1]에러는 물부족 또는 수위센서 고장 시 표시되며  "삐삐삐" 경고음이 3회 울립니다.

자가 진단방법으로는 물보충방법에 따라 물을 보충해 주십시오. 

물보충 후에도"A1"이 표시되면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Ab Ab 에러가 무엇인가요?
A.
에러코드 [Ab]는 난방온도센서이상 에러입니다. 

난방온도센서 합선 또는 단선시 발생하는 에러이며 [Ab]에러 발생 시에는,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접수하신 후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