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답변완료 ] 바른 기사분
작성일 : 2019.04.17
새빌라에 입주했는데 한달도 되지않아 온수가 나오지않았습니다ㅠ그래서 바로A/S를받았고 온수는 잘나오나 며칠뒤 안방 난방이 되지않는것을알아 또다시 A/S를 받게되었습니다!
근데 기사분얘기가 온수고치러왔을때 설정을 잘못하여 안된것이였고 본인들 잘못이라고하였습니다~
온수고치러온분과 난방때문에 오신기사분은 달랐지만 모든것을 저희라고하시면서 말씀하실때 책임감있게 일하시는분이라고 느꼈고~사용방법을 아주 쉽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처음엔 솔직히 당황스러웠지만 본인들의 실수를 인정하시고 책임감있게 처리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기사님이 또 이상있을시 연락주시라는 명함엔 '박정현'이라는 이름과 제주도 서귀포지점을 근무하시는분이셨습니다~
저희는 제주시인데 2시간. 왕복을 해야하는데도 불구하고 본인이 흔쾌히 와주시겠다면 웃으셨습니다~박정현 기사님!정말감사합니다~~~^^
2019-04-18 14:50:21
A
안녕하세요. 이주희 고객님 먼저 당사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A/S는 서귀포지점 박정현 엔지니어가 진행하였으며, 많이 불편하셨던 상황에서도 고객님께서 안심할수 있는 정확한 조치와 책임감있는 서비스로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감사의 메세지는 서귀포지점 박정현 엔지니어에게 전해드리겠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통합 콜센터(1588-857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