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답변완료 ] 너무너무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9.03.19
전화통화할때부터너무친절하셨고~방문해주셔서도자세한설명과솔직한얘기~간단한조치라서제가출장비를드린다는데도절대안받으신다며~음료수한병밖에드리지못하고보냈네요~보일러가오래되서사실다른회사제품으로교체할까생각중이었는데~나이도어리게보이셨는데도어찌나소비자를친절하고안심할수있게응대를하시는지~이분한분때문에~대성이라는회사가믿음이갈정도네요~어쩌다보니명함도못받았네요~010-3999-2990전번이이거네요~전북익산어양동부영1차라고하니까이분을보내주셨어요~정말정말감사합니다~회사쪽에서꼭이분께상품권이라도선물해주셨으면좋겠어요~주변에서보일러얘기하면저는꼭이분을말씀드릴거예요~기사님!혼자너무당황스러웠는데도와주시고너무친절하게해주셔서너무너무감사합니다~^^
2019-03-31 12:46:39
A
안녕하세요. 신서경고객님 먼저 당사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A/S는 익산지점 조영재 엔지니어가 진행하였으며, 많이 불편하셨던 상황에서도 고객님께서 안심할수 있는 정확한 조치와 친절한 서비스로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고객님의 따듯한 감사의 메세지는 익산지점 조영재 엔지니어에게 전해드리겠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통합 콜센터(1588-857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