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게시물 상세보기
[뉴스] 대성쎌틱,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S-클래스 DNC’ 선보여
  • 등록일2020.01.10 14:37
  • 글쓴이관리자
  • 조회7499


S클래스.jpg

▲대성쎌틱에서 출시한 S-CLASS DNC 제품







대성쎌틱에너시스가 미세먼지 저감 정책에 따라 환경부의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제품을 공개했다.

대성쎌틱은 9일 친환경 콘덴싱 S-CLASS DNC(에스클래스 디엔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기준은 친환경 콘덴서 설치 시 보조금 20만 원을 지급하는 ‘친환경 보일러 설치 보조금’ 지급 대상에도 해당된다.
이와 함께 보일러 내부 배기가스 배출 경로를 단순화·최적화해 안정적인 연소가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대성쎌틱의 기존 친환경 보일러보다 체적을 축소해 설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S-CLASS DNC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는 대기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정부의 정책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각 가정에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보급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대성쎌틱이 되겠다"고 밝혔다. 

대성쎌틱 S-CLASS DNC는 열효율 92% 이상, 질소산화물(NOx) 배출량 20ppm 이하, 일산화탄소(CO) 배출 100ppm 이하의 친환경 보일러 기준에 부합해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DNC는 열전도율이 높은 순동을 1차 열 교환기로 사용해 보일러의 기본적인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스테인리스를 2차 열 교환기로 사용해 내식성과 내구성을 향상시켜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경제신문_ 최윤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