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게시물 상세보기
[뉴스] 대성쎌틱, 1인 가구에 최적화된 공기청정기 출시
  • 등록일2020.01.08 14:20
  • 글쓴이관리자
  • 조회608

공기청정기_온라인 기사.jpg
▲대성쎌틱에서 출시한 공기청정기 DSAP-220A 제품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신형 8평형 공기청정기(DSAP-220A)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공기청정기는 저소음 설계기술을 통해 최저 소음 25dB을 구현하는 가정용 공기청정기다.
기존 공기청정기에 비해 작동 시 도서관 수준의 최저 소음인 25dB 정도로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인 가정의 증가 추세에 따라, 작은 평수에서 사용하는 용도나 서브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3중 복합 필터 구성으로 프리필터, 헤파필터, 카본 필터 등 3종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를 모두 차단하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토 기능을 탑재해 적절한 풍량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품 전면의 커버를 열어서 3가지 필터(일체형) 중 프리필터 전면 부를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해 필터 수명을 높일 수 있고, 필터 교체 시기가 되면 상태창에 표시가 된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겨울철 미세먼지 발생 빈도가 잦아짐에 따라 겨울철 가정에서 환기 시 공기청정기 사용은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다"며 "추후 다양한 사용면적의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추가를 통해 대성쎌틱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공급하는 친환경 제품 제조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타임즈_정상명 기자]